■ 5781 유월절 컨퍼런스 ■
“오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한 자로다. 오 주께서 구원하신 백성이여, 누가 너와 같으리요! 그분은 너를 돕는 방패시오, 네 영광스런 칼이시로다.” (신 33:29)
‘절기’는 단순한 이스라엘의 풍습이 아니다. 절기 속에는 예슈아의 일생에 대한 예언적 의미가 담겨 있으며, 그 예언은 예슈아의 초림과 재림을 통해 성취된다. 우리는 이 절기를 통해 정확하게 성취된 하나님의 말씀의 신비를 깨달을 수 있다. 레위기 23장은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 이스라엘에게 가나안 땅에서 매년마다 지키라고 명하신 일곱 절기를 기술하고 있다. 각각의 절기는 ‘장래 일의 그림자’이나 그리스도는 그 ‘몸’ 곧 실체이시다(골 2:17). 참된 그리스도인들은 이것을 묵상하기를 기뻐하며, 믿음으로 이것을 양식으로 삼을 때 영적인 힘과 기쁨의 근원을 발견할 것이다. 샤밧과 절기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의 성소이다.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가 깊어지면서 시간의 성화(‘샤밧’), 사람의 성화(‘쉐마’), 공간의 성화(‘수콧’)의 심오한 비밀과 축복을 깨닫게 된다. 하나님께서 IMN과 왕의대로에 부어주신 감동은 여호와의 절기 사역을 통해 혼돈과 좌절 가운데 있는 한국교회와 나라와 민족 그리고 디아스포라 코리안들에게 유월절(踰越節, passover)의 역사를 이루어 새롭게 이스라엘과 하나님 나라로 정렬되는 원뉴맨네트워크를 이루어가라는 거룩한 비전이다.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시110:3)
<기도제목>
1. ‘5781년 44Day 모아딤(절기)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미국.이스라엘 교회들이 하나님 나라로 정렬하게 하소서.
2. ‘5781 유월절 컨퍼런스’(3.27~4.3) 8일 간 아침.저녁으로 드려지는 예배와 기도 시간에 성령님의 임재로 충만케 하옵소서.
3. 온맘으로 함께하며 연합과 동역의 역사를 이룰 IMN, 왕의대로의 섬김이들이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4. 말씀을 선포하시는 강사님들과 간증, 프리젠테이션을 담당하는 사역자들에게 갑절의 영감을 부어주소서.
5. 유월절 연합의 역사를 위한 예산과 동원 그리고 시.공간적 모든 환경을 주께서 인도하시며 다스려 주옵소서.
▷ 성회 후원 ◁
1. 국민은행 515501-01-240850 이스라엘사역네트워크(IMN)
2. 국민은행 371101-04-082927 김정환(왕의대로미니스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