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N 유튜브 채널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트위터 사회 아이콘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333길 10 원일빌딩, 070-8628-1424, imn4yeshua@gmail.com

©2019 by 이스라엘사역네트워크(IMN).

 이스라엘을 사랑하시는 분들을 초청합니다.

  

 과거 2천여 년간 흩어져 있던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돌아와 기적적으로 예수님을 메시아로 영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택하시고 약속하신 언약을 지금도 신실하게 이루시고 계십니다. 로마서 11장에 사도 바울이 이방인 형제들에게 스스로 지혜있다 하면서 깨닫지 못하기를 원치 않는 "신비"에 대해 강변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기까지 그들의 더러는 완악하여졌지만 하나님께서 궁극적으로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게 하실 것이라는 것이 그것입니다. (롬 11:25-27 참조)

 최초의 교회가 예루살렘 교회였고 최초의 선교사들이 유대인들이었으며 최초의 복음의 순교자들이 유대인들이었습니다. 초대교회는 이스라엘에서 시작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이방인이 접붙임되어 함께 후사가 된 "한 새 사람"(엡 2)의 모습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온전한 교회의 모습을 다시 회복하길 원하십니다. 이제 우리가 이스라엘을 품고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이스라엘과 이방이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의 몸인 온전한 교회의 모습을 이루는 것이며 우리 주 예수님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일입니다.

 이제는 우리 사랑하는 유대인 형제들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하고 위로하며 복음을 전하고 예수님 안에서 하나되어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노래가 있는 장자 이스라엘! 이스라엘 땅과 영적인 회복을 위해, 오셔서 함께 중보기도로 그 사랑을 전해 주십시오. 이는 열방의 대추수의 부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들의 넘어짐이 세상의 풍성함이 되며 그들의 실패가 이방인의 풍성함이 되거든 하물며 그들의 충만함이리요"(롬 11:12)라고 사도 바울이 증거하였습니다. 꼭 오셔서 마지막 때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함께 나아가게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이스라엘 사역 네트워크(IMN)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