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을 사랑하시는 분들을 초청합니다.

  

 과거 2천여 년간 흩어져 있던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돌아와 기적적으로 예수님을 메시아로 영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택하시고 약속하신 언약을 지금도 신실하게 이루시고 계십니다. 로마서 11장에 사도 바울이 이방인 형제들에게 스스로 지혜있다 하면서 깨닫지 못하기를 원치 않는 "신비"에 대해 강변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기까지 그들의 더러는 완악하여졌지만 하나님께서 궁극적으로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게 하실 것이라는 것이 그것입니다. (롬 11:25-27 참조)

 최초의 교회가 예루살렘 교회였고 최초의 선교사들이 유대인들이었으며 최초의 복음의 순교자들이 유대인들이었습니다. 초대교회는 이스라엘에서 시작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이방인이 접붙임되어 함께 후사가 된 "한 새 사람"(엡 2)의 모습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온전한 교회의 모습을 다시 회복하길 원하십니다. 이제 우리가 이스라엘을 품고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이스라엘과 이방이 예수님 안에서 예수님의 몸인 온전한 교회의 모습을 이루는 것이며 우리 주 예수님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일입니다.

 이제는 우리 사랑하는 유대인 형제들을 위해 전심으로 기도하고 위로하며 복음을 전하고 예수님 안에서 하나되어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노래가 있는 장자 이스라엘! 이스라엘 땅과 영적인 회복을 위해, 오셔서 함께 중보기도로 그 사랑을 전해 주십시오. 이는 열방의 대추수의 부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들의 넘어짐이 세상의 풍성함이 되며 그들의 실패가 이방인의 풍성함이 되거든 하물며 그들의 충만함이리요"(롬 11:12)라고 사도 바울이 증거하였습니다. 꼭 오셔서 마지막 때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함께 나아가게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이스라엘 사역 네트워크(IMN) 드림 -

IMN 사역신조

■ 이스라엘 사역 네트워크(IMN) 사역신조

1. IMN(Israel Ministries Network)은 한국의 이스라엘 사역단체 및 교회들의 협의체이다. 현재까지 77개 회원단체가 유기체적 연합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다시 오실 주의 오실 길을 예비하며 이스라엘에 성령의 비가 내리고 생명의 강이 흘러야 하리라는 성경 예언의 성취를 위해 주의 종들을 깨워 동참케 하고자 한국교회를 섬기고 있다.

2. IMN의 사역 목표는 이 마지막 때에 이스라엘의 회복을 통한 하나님 나라의 완성이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구속사의 도구가 된 민족이지만, 믿는 자가 1%도 되지 않는 영적 황무지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기 전 반드시 회복되어야만 하는 선교완성의 마지막 퍼즐이다.

3. IMN은 이스라엘뿐만 아니라 팔레스타인과 중동의 아랍 영혼들, 그리고 열방나라들을 함께 품고 기도한다. IMN은 맹목적으로 이스라엘 민족만을 지지하는 정치적, 종교적 시오니즘을 거부하며, 복음으로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이스라엘과 열방의 한 새 사람(One New Man)의 관계가 성취되도록 화해자의 역할을 감당하고자 한다.

4. IMN은 구약적 율법주의로 회귀하려는 일부 메시아닉 이방인 운동들을 단호히 경계한다. IMN은 이스라엘 회복사역이라는 미명하에 안식일, 절기, 음식법 등을 문자적으로 지킬 것을 강요하는 율법주의 신앙의 흐름을 거부한다. 또한 유대신비주의(카발라)적인 가르침, 짐승제사 등을 받아들이는 이단성이 있는 유대교적 사역단체나 교회들을 경계한다. 

5. IMN은 유대인에 대한 영적 사대주의를 경계한다. 유대인 복음전도사역의 중대성은 인정하지만, 지나치게 유대인을 우월시하거나 우상화하려는 위험성을 경계한다.

6. IMN은 올바른 성경적 관점에 기초한 이스라엘 회복과 언약적 종말론을 지향하며 율법주의나 메시아닉이라 칭하는 일부 비성경적 사상들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7. IMN의 5대 사역 기둥은 다음과 같다. 찾아가는 이스라엘 학교, 이스라엘 연합기도회, 이스라엘 가정교회 개척사역, 절기성회 및 아웃리치, 국제협력사역 등이다.

  • IMN 유튜브 채널
  • 페이스 북 사회 아이콘
  • 트위터 사회 아이콘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333길 10 원일빌딩, 070-8628-1424, imn4yeshua@gmail.com

©2019 by 이스라엘사역네트워크(IM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