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에서 히브리적 관점으로 읽는 토라 포션

육 에녹, 백 에스더 지음 

저자 소개 : 

육에녹

육에녹 목사는 동아대학교를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현재 이스라엘 University of The Holy Land에서 박사 과정 중에 있다. 중국 선교사로 가정교회 지도자들의 연합모임을 통하여 말씀과 영성을 지도하였고 중국의 청소년들을 예배자로 세우는 사역을 하던 중 현지인 공동체인 샬롬하우스교회를 개척하였다. 개척한 교회를 현지인에게 이양하고 개척한 샬롬하우스교회를 통해 다시 이스라엘로 파송받았다. 현재 이스라엘 선교사로 예루살렘에 있는 진리의 집 교회 공동체를 세우고 히브리적이고 종말론적인 성경읽기를 통한 티칭사역과 거리예배 사역을 하고 있다.

백에스더

백에스더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를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신학대학원 산하 기독교교육연구원의 교육교회에서 어린이 예배프로그램을 집필하였고 다수의 어린이 찬양을 작사, 작곡하였다. 중국 선교사로 다음세대를 위한 주말학교를 열어 십대들을 예배자로 세우기에 힘썼고 주일학교 교사교육을 위한 교육자료를 만들고 티칭 사역을 했으며 중국 어린이 예배 찬양을 작곡, 보급하였다.
현지인 공동체 샬롬하우스교회의 파송을 받아 예루살렘 진리의 집에서 예배와 중보기도, 거리예배 사역을 하고 있다.

도서 소개 :

기존의 묵상집 같으면서도 단순히 개인적 묵상이 아닌 깊은 통찰력이 있으며, 신학책과 같은 깊은 주제를 다루지만 학문적으로만 다루지 않고 영적인 문을 열어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히브리적이고 종말론적인 관점을 통해 역사의 시작과 끝에 대하여 전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래서 이미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성도와 교회가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한 신앙의 본질을 회복할 수 있게 해 준다. 마지막 때를 잘 준비하고자 하는 자들에게 말씀의 검을 준비해 주는 책이다.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고,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닌 오직 여호와의 말씀이 없는 기근의 시대에 말씀에 대한 갈증을 씻어주고 진리의 말씀을 향하여 달려갈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다. 이 책은 개인 묵상뿐 아니라 가정, 교회, 소그룹에서도 활용하실 수 있으며 성경 연구의 참고서로 소장하고 보아도 좋다.

<예루살렘에서 히브리적 관점으로 읽는 토라포션 - 창세기>는 창세기를 12주간으로 나누어 읽고 본문과 관련된 하프타라(역사서나 선지서)와 신약을 함께 묵상하도록 되어 있으며, 히브리적인 세계관과 종말론적 관점으로 성경 읽기를 통해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성경의 이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출처 : 갓피플 몰)

갓피플 몰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창세기 : https://mall.godpeople.com/?G=9791197177408

출애굽기 : https://mall.godpeople.com/?G=9791197177415